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수산물 이야기

수산물 이야기

수산물 이야기

게시판 상세
제목 아이들 면역력 높여주는 수산물!
작성자 마켓570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0-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5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아이들의 건강 관리에 더욱 집중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영양상태가 고르지 못하면 면역력 또한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건강한 식재료를 이용한 식단 관리가 매우 중요해요. 실제로 요즘 아이들의 면역력은 과거에 비해 상대적으로 많이 떨어지거나 불안정해진 상황 이라고해요.

아이들의 면역력을 높여주고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과 미네랄, 칼슘이 풍부한 키조개와 비타민A와 비타민B1이 함유된 도다리, 면역력 강화에 좋은 DHA가 다량 함유된 고등어를 소개합니다.


▶ 발육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키조개

봄철에 담백한 맛이 일품인 키조개는 산란기 직전인 3~5월에 가장 맛이 좋아요. 키조개는 맛도 좋지만 영양성분도 풍부해 아이들의 성장에 좋은 식품이 될수 있어요. 키조개는 아연을 비롯한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성장기 발육에 도움을 주고, 무기질 중 칼슘, 인, 철 등도 많아 뼈의 건강을 챙길 수 있습니다.
키조개는 그대로 구워 먹거나, 각종 야채, 파스타 소스와 함께 볶아낸 뒤 치즈 가루를 얹어 구우면 어린이들은 좋아하는 키조개로 즐길수 있어요.



▶ 몸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도다리

도다리 역시 봄이 제철인데요. '봄 도다리, 가을 전어'라는 말을 사용할 정도로 봄 도다리는 산리기를 앞두고 살이 통통하게 올라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납니다.
도다리는 필수아미노산과 불포화지방산 그리고 비타민A가 풍부하기 때문에, 면역력을 높이고 시력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줘요. 또한 비타민B1은 뇌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해 아이들과 성인들 모두에게 좋은 봄철 영양식이랍니다.



▶ 면역력 높여주는 고등어

고등어는 봄이 아니더라도 식탁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국민생선이에요. 고등어에는 뇌세포 활성에 필요한 DHA가 함유되어 있어 성장기 어린이들의 발육과 뇌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또한 비타민D가 부족하면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는데요, 고등어에는 비타민D가 풍부해 봄철 환절기에 잘 걸릴 수 있는 호흡기 질환을 예방할 수도 있어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story_014.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